팬더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농림,팬더라이브산림,수자원 분야에서 국내 독자 기술로 개발한 차세대 중형위성을 공동 활용해 시너지를 꾀한다.
국토교통부 국토지리정보원은 4일 차세대 중형위성을 활용하는 4개 기관인 농촌진흥청 국립농업과학원,국립산림과학원,팬더라이브한국수자원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차세대 중형위성은 국내 최초로 독자 개발한 500㎏ 표준형 위성의 표준 본체를 활용해 공공 서비스를 목적으로 개발·운영 중인 위성을 뜻한다.
국토지리정보원은 차세대 중형위성 1호기(국토 위성)가 보내는 영상 정보로 국토 이용을 모니터링하고,국토 자원 관리,재난 대응,공간정보 분야 서비스를 하고 있다.
내년에 발사할 예정인 4호기(농림 위성)는 국립농업과학원과 국립산림과학원이 주로 활용한다.농업생산 환경과 농작물 재배 현황 모니터링,산불·산사태 등 산림 재난,산림 자원 정보 등을 모니터링해 이를 근거로 한 정책 수립을 뒷받침한다.
한국수자원공사는 5호기(수자원 위성)를 한반도의 수자원·수재해 관리에 활용할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각 기관 소속 위성센터는 위성 관측 자료를 공유하고 산출물 검정·보정을 위한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기관 간 효율적인 협력을 위한‘차세대 중형위성 협의체’를 구성하고 공동 운영 규정도 마련한다.
이승돈 국립농업과학원장은 "국토·산림·수자원 정보의 융합은 농업 분야 디지털 혁신을 앞당기는 동시에 농산물 안정 생산,수급 조절 등 정책·영농 의사 결정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고,배재수 국립산림과학원장은 "홍수,가뭄 등 수재해 대응에 핵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배재수 국립산림과학원장은 "국제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산림 정보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팬더라이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팬더라이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따르면 영국 방송사 채널4 뉴스는 방문자가 많은 딥페이크 웹사이트 5곳을 분석한 결과, 영국인 250명을 포함해 유명인 4천명 가량의 딥페이크 음란물을 찾아냈다고 밝혔다.
팬더라이브,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