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academ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고 후 콜센터에 바로 보험접수…원주경찰,sports academy11명 붙잡아 송치
[연합뉴스TV 캡처]
(원주=연합뉴스) 강태현 기자 = 교통사고로 인해 피해를 본 것처럼 꾸며 4년간 수천만원에 이르는 보험금을 타낸 일당이 검찰에 넘겨졌다.
강원 원주경찰서는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로 30대 내외의 피의자 11명을 송치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들은 2019년 10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 10차례에 걸쳐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고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해 약 5천만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다.
범행에 가담한 인물들은 원주 지역 렌터카 업체에서 일하는 동료 사이이거나 견인업체 직원,sports academy학창 시절 친구 등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야간 시간대 차량 이동이 한적한 곳에서 뒷좌석에까지 사람을 타게 한 뒤 고의로 추돌사고를 냈다.
이후 보험사 출동 호출이나 경찰 신고 없이 사고 현장에서 보험사 콜센터에 보험접수를 하는 등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한 치밀함까지 보였다.
경찰은 지난 2월 말부터 3개월간 각 사기범에 대한 수사를 벌인 끝에 자백받아냈고,sports academy서로 보험금을 나눠 가진 사실도 확인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 중 3명은 2021년 중국에서 금융감독원을 사칭하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범죄를 저지르다가 처벌받은 이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오는 7월 9일 주요 자동차 보험사기 특별수사 기간을 운영해 보험사기 행위자는 엄중 처벌하겠다"며 "일반 자동차 보험금 납부자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험사 등 관계기관과 공조를 강화해 보험사기 예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ports academy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sports academy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021년 스포티파이 창업자인 다이넬 에크도 1억 유로(약 1천426억원)를 헬싱에 투자해 주목 받았다.
sports academy,< 전차공장 찾은 푸틴 > 15일(현지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랄산맥 동쪽 니즈니타길에 있는 군수업체 우랄바곤자보드의 전차 생산 공장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