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낙동강유역 취수원 다변화를 위한 특별법' 제정 추진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연합뉴스) 이덕기 박세진 기자 = 대구시와 경북 안동시,쿠팡 프리미어리그환경부가 안동댐 물을 대구 식수원으로 사용하는 대구시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논의에 들어갔다.
홍준표 대구시장과 권기창 안동시장,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15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만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과 관련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대구시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환경부의 검토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향후 추진 방안 등도 논의된다.
대구시는 안동댐 직하류에서 문산·매곡 정수장까지 110㎞의 도수관을 설치,쿠팡 프리미어리그하루 63만t의 식수를 공급하는 방안을 지난해 환경부에 건의했다.
이에 대해 환경부는 낙동강 상류 물 이용에 지장을 주지 않는 취수량이 하루 46만t인 것으로 판단했다.
대구시는 부족한 수량은 강변여과수를 활용하거나 운문댐·군위댐 물을 활용하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
(대구=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과 권기창 안동시장(네번째)이 지난해 12월 27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두 도시간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협의회를 가졌다.2023.12.27.
[대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시는 취수 지점인 안동 지역에 대한 상생협력 지원과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내용을 담은 '낙동강유역 취수원 다변화를 위한 특별법' 제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번 간담회가 대구 시민의 30년 염원인 깨끗하고 안전한 물 확보뿐만 아니라 낙동강 유역 전체 물 문제를 해결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쿠팡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IPA는 2022년 12월 51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송도 9공구 아암물류2단지 일대에 5만㎡ 규모(주차 대수 402면) 화물차 주차장을 조성했다.
쿠팡 프리미어리그,앞서는 "수사라는 게 갑자기 전력질주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말로 대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