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블랙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각 수련병원에 공문…결원 확정 후 17일까지 하반기 모집인원 신청 받아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정부가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 전공의 사직·복귀 여부를 확정지을 것을 요청하면서 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내년도 전공의 정원을 줄일 계획이다.
9일 정부와 의료계 등에 따르면 정부는 전날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 후 그 결과를 담은 공문을 각 수련병원에 전달했다.
해당 공문에는 복귀 여부와 무관하게 전체 전공의를 대상으로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을 철회하는 내용과 함께,강원랜드 블랙잭복귀한 전공의와 사직 후 9월(하반기) 수련에 재응시하는 전공의들에게는 특례를 적용한다는 전날 발표한 내용을 담았다.
정부는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는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강원랜드 블랙잭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구했다.
이는‘전문의의 수련 및 자격 인정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요구로,강원랜드 블랙잭이에 따르지 않을 경우 내년도 전공의 정원을 줄일 수 있다고 명시했다.
수련병원 인력 구조에서 전공의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 점을 고려하면,전공의 정원 감축은 병원들에는 사실상 불이익이다.
정부는 전날 행정처분 철회와 수련 특례라는 복귀 회유책을 제시하면서,강원랜드 블랙잭정해진 기한 안에 전공의 사직 여부를 확정하도록 각 병원을 압박함으로써 전공의 복귀율을 높이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달 5일 현재 전체 211개 수련병원의 전공의 1만3756명 가운데 근무자는 1092명(출근율 7.9%)이다.
강원랜드 블랙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강원랜드 블랙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 회장 측 2심 인지액만 해도 47억3천만여원이다.
강원랜드 블랙잭,라인페이플러스, 대만·동남아 라인페이 서비스 이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라인플러스 본사로 직원들이 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