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황준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아내와 차 안팎에서 격렬한 말다툼을 한 남편이 납치 의심 신고로 출동한 경찰관에 의해 음주운전한 사실이 적발됐다.
3일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후 11시 30분경 경기 고양시 한 도로에서 "남성이 여성을 억지로 차에 태우고 주행 중이다.여성이 조수석에서 소리를 지르고 있다"는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이 출동해 보니 이들은 부부 사이로 말다툼하던 모습을 보고 시민이 오인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신고 당시 운전자가 남편이었다는 점과 실제 출동했을 때 아내가 운전하고 있던 점을 수상히 여겨 음주 측정을 했다.이 결과 남편은 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알코올농도가 감지됐다.
경찰의 추궁한 끝에 남편은 경찰 출동 전 음주 운전을 하다 순찰차 오는 것을 보고 운전자를 바꿨다고 자백했다.
경찰은 남편 A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최강야구 황준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최강야구 황준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국 전공의 집단사직으로 간호사들이 불법 의료행위에 내몰리고 있다.
최강야구 황준서,"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종합)뉴스 기사'협의 거쳐 의대 증원' 정부 주장에 의대증원을 성폭행에 비유용산 대통령실 앞 집회…"우리말 안들은 정부, 국민 볼모 삼은 것"의사들 "환자 죽으면 정부 탓…국민 원하면 대통령 물러날 거냐""목숨 끊더라도 복지차관 옷 벗기겠다"…대전협 비대위원장은 SNS에 "잡아가세요" 의대 증원 확대 반대 위해 모인 의사들(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서울시의사회 소속 의사들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에서 정부의 의과대학 입학 정원 확대에 반대하는 궐기대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