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드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로 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가운데,스터드 포커추모 현장에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듯한 글이 놓여진 사진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3일 다수의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시청역 참사 현장에 충격적인 조롱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이 게시물에는 시청역 사고의 추모 현장 사진이 담겼다.
사진 속 현장에는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시민들이 두고 간 조화(弔花)와 추모 메시지가 적힌 종이 등이 놓여있었다.이런 가운데 한 종이에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듯한 내용이 쓰여,스터드 포커이를 본 누리꾼들이 분노를 표했다.
논란의 종이에는 "토마토 주스가 돼 버린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적혔다.끔찍한 사고를 당해 피 흘리며 숨을 거둔 참사 피해자들을 명백히 조롱하는 듯한 내용이다.
누리꾼들은 게시물에 분노의 댓글을 적었다.한 누리꾼은 "이건 현장 CCTV를 돌려봐서 (글 놓은 사람이 누군지) 색출해야 한다"며 경찰의 수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다른 누리꾼들도 "참사 현장에 저런 글을 쓰다니…인간이 아니다",스터드 포커"평범한 사람이 아니라 정신병 있는 사람일 것",스터드 포커"글을 보는데 역겨운 기분이 드는 건 처음" 등 댓글을 달며 논란의 글을 남기고 간 인물을 비판했다.
시청역 사고는 지난 1일 오후 9시27분쯤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 호텔에서 나온 차량이 일방통행 4차선 도로를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하면서 벌어졌다.
경찰은 운전자 A씨(68)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A씨는 차량 급발진에 의한 사고라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터드 포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터드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화물 사업부 인수에 최대 2조원 가까운 자금이 필요할 것으로 예측되면서 모기업의 지원을 받거나 컨소시엄을 꾸려 자금을 동원할 전망이다.
스터드 포커,07대 1의 경쟁률로 1순위를 마감한 데 이어 2주만에 100% 분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