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르셀로나에서 마요르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4일 오전 10시 31분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판매 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 사망자는 22명이다.이밖에 1명이 실종 상태다.
경찰 등 수사당국은 화재 사고로 신원 확인이 되지 않은 사망자와 실종자 23명 중 한국인은 5명이라고 25일 밝혔다.나머지 17명은 중국 국적,바르셀로나에서 마요르카1명은 라오스 국적이다.
경찰은 사고 당일 인력업체 등을 통해 화재 당시 공장에서 근무하던 근로자 명단을 확보해 사망자들의 신원을 대체로 파악했다고 한다.
이날 경찰 측 신원 현황은 소방당국이 전날 밝힌 사망자 신원 현황과 차이가 난다.소방은 전날 기준 사망자 22명 중 한국인이 2명이라고 밝혔다.나머지 20명은 18명이 중국 국적,라오스 1명,국적 불명 1명 등으로 파악했다.실종자 1명 역시 외국 국적이라고 했다.
사망자들의 성별을 확인하는 데는 시간이 더 걸릴 것으로 전망된다.이날 사망자 5명을 안치한 화성시 한 장례식장 관계자는 “4구는 남성,바르셀로나에서 마요르카1구는 여성으로 추정된다”면서도 “시신 훼손 정도가 심해 추정만 할 뿐”이라고 했다.일각에서는 사망자 대부분이 중국인 여성이라는 주장도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