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체국‘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시행
“이사 후 우편물 등을 받기 위한 주소 변경 절차 번거로우시죠?우체국에서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를 신청하세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수취인의 거주지가 변경된 경우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에서‘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를 시행,국민 편의를 높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이전 주소지로 발송된 편지 등 우편물을 새로운 거주지로 전송해주는 것으로,빈번한 거주지 이전에 따른 우편물 전달의 정확도를 높이고 있다.신청 방법은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에서 증빙서류(주민등록등본 등 주거이전 확인 가능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개별 세대원 뿐만 아니라 세대원 전체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송 주소지가 동일권역인 경우 개인과 단체 모두 3개월간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서비스 연장 시 개인은 4,000원,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단체는 5만 3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한다.타권역으로 신청 시 개인은 3개월까지 7000원,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연장 시 7000원을 추가 해야하며,단체는 7만 원(연장 수수료 동일)을 부담해야 한다.동일권역과 타권역 모두 3개월 단위로 연장할 수 있다.서비스를 연장하려면 우체국 창구와 인터넷우체국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권역 구분은 △수도권역(경기·서울·인천) △강원권역(강원) △충북권역(충북) △충남권역(충남·대전·세종) △전북권역(전북) △전남권역(전남·광주) △경북권역(경북·대구) △경남권역(경남·부산·울산) △제주권역(제주)이다.
이를 통해 국민은 중요한 서류나 편지 등 우편물에 대한 반송·분실 우려 없이 변경된 주소지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다만,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 기간 중 우편물 발송인에게 주소 변경 사실을 알리는 것도 필요하다고 우정사업본부는 설명했다.
조해근 우정사업본부장은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전 주소지로 우편물이 보내지는 걸 미연에 방지하고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체국은 국민이 공감하고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주거이전 우편물 전송서비스는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전입신고 시)를 방문하거나,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정부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때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임대인의 실거주 의사에 대한 증빙이 이뤄지면 퇴거하겠다는 의사표시를 동시에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한국 월드컵 예선 성적,제2여객터미널이 확장되면 인천공항의 연간 여객수용능력은 7700만명에서 1억 600만 명으로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