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어바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명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사이버 렉카’유튜버들에 대해 검찰이 수사의지를 보인 가운데 유튜브가 이들의 채널에서 더 이상 수익이 발생할 수 없도록‘수익화 중지’조치를 한 것으로 15일 확인됐다.
유튜브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유튜브 플랫폼 밖에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동으로 크리에이터의 책임에 관한 정책을 위반한 카라큘라 미디어,uc어바인전국진 및 구제역 채널의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가 정지됐다”며 “이에 따라 해당 채널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고 밝혔다.
특히 채널에서 광고 게재 및 수익 창출을 할 수 없게 될 수 있고,uc어바인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제외돼 파트너 관리와 크리에이터 지원 등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으며 스튜디오 콘텐츠 관리자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상실할 수도 있다고 밝히고 있다.
이와 별개로 유튜브는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는 모든 콘텐츠를 삭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에는 위협이나 괴롭힘,uc어바인증오심 표현 등을 담은 콘텐츠가 포함된다.
유튜브는 콘텐츠를 누가 게시했는지와 관계없이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일관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이러한 결정은 채널의 인기에 따라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앞서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한 먹방 유튜버 쯔양은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에게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협박 당해 왔다며 이들을 검찰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도 지난 11일 방송심의소위원회에서 “쯔양을 협박하고 갈취했다는 유튜버들이 언급되고 있는데,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유튜버들에 대한 대책도 방심위 차원에서 마련해야 한다”고 류희림 위원장이 언급하는 등 우려를 제기함에 따라 유튜브도 즉각 조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 총장은 이날 “악성 콘텐츠 게시자들에 대해 엄정대응하고 범죄수익 환수와 피해자 보호에 만전을 기하라”고 일선 검찰청에 지시했다.
이 총장은 수익 창출을 위해 의도적으로 허위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반복적으로 지속해 범행한 경우,피해자를 협박·공갈한 경우 적극적으로 구속해 수사하라고 했다.동일인에 의한 여러 건의 범죄는 병합해 함께 수사하도록 했다.
uc어바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c어바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대한민국 정부에 법률 및 중재비용 49억원 지급하라" 〈사진=법무부 제공〉 대한민국 정부가 중국인 투자자가 제기한 수천억대 국제투자분쟁(ISDS) 사건에서 전부 승소 판정을 받았습니다.
uc어바인,전북 장수군 침령산성 동북쪽 산줄기에 위치한 ‘장수 춘송리 무덤군’ 위치(원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