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유르고르덴 - ID=2024-11-21%2Fediqer.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올해

유르고르덴 - ID=2024-11-21%2Fediqer.html

유르고르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액트지오 체납세액 약 200만원,美 회계사 실수
3개 업체 경쟁입찰 시행…”기술·가격평가 거쳤다”


동해 심해 탐사 심층 분석을 통해 석유·가스 매장 가능성을 주장한 미국 액트지오(Act-Geo)사에 대한 세금 체납으로 인한 법인 자격 정지 의혹에 대해 정부가 “몰랐다”고 인정하고,유르고르덴해명에 나섰다.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2차관이 10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관련 브리핑을 열고 '우드사이드' 철수 논란,'액트지오' 분석 의뢰 배경 등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연합뉴스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2차관이 10일 오후 정부세종청사에서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관련 브리핑을 열고 '우드사이드' 철수 논란,유르고르덴'액트지오' 분석 의뢰 배경 등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연합뉴스
최남호 산업통상자원부 2차관은 10일 정부세종청사 산업부 기자실에서 진행한 브리핑에서‘액트지오가 세금을 체납했고,유르고르덴이로 인해 법인 자격을 상실했다’는 내용의 보도에 대해 “정부를 대표해 죄송하다”면서 “죄송합니다만 계약 당시에는 몰랐다”고 했다.

그는 다만 “미국 텍사스주 판례 등에 따르면 액트지오의 계약체결 권한은‘세금 체납(Tax Forfeiture)’상태에서도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계약체결에 필요한 법인 자격이 부인되지 않은 상태였다는 것이다.

산업부에 따르면 액트지오는 체납이 발생한 이후에도 매년 공시를 하며 정상적으로 영업했다.이 기간 계약도 여러 건 체결한 것으로 나타났다.또 액트지오의 체납액은 1650달러(약 200만원)로 비교적 소액이며,체납 사유도 회계사의 착오로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액트지오가 세금 체납액을 석유공사 용역대금으로 해결한 것 아니냐는 의혹에 관해서는 “석유공사는 액트지오가 세금을 완납한 지난해 3월 이후인 2023년 5월부터 용역 대금을 지급했다”고 했다.

최 차관은 또‘유망구조에서 탄화수소가 발견되지 않았다’는 보도와 관련해선 “통역상 오해”라고 말했다.비토르 아브레우 액트지오 고문이 “탄화수소를 발견하지 못한 점이 리스크”라고 언급한 지역은 이번에 발견된 유망구조가 아니라,유르고르덴과거에 시추한 3개 시추공(주작,유르고르덴홍게,유르고르덴방어)의 데이터라는 것이다.현재 발견된 유망구조에‘탄화수소’가 누적돼 있는지 확인하려면 결국 시추를 해봐야 한다는 게 최 차관의 설명이다.

유르고르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유르고르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 회장은 "작년에 재고를 600억원에서 300억원으로 줄였고 강도높은 구조조정을 했다"면서 "지난해 하반기부터 수익성 개선에 최우선 경영목표를 두고 있는 만큼 올해부터 실적 개선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운을 뗐다.

유르고르덴,칩을 하나씩 쌓을 때마다 필름형 소재를 깔아주는 방식 대비 효율적이고, 열 방출에도 효과적인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