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메가웨이의 귀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은행‘글로벌 컨퍼런스 위크’개최
해외법인 이사회 구성원들과 글로벌 전략 논의
‘글로벌 컨퍼런스 위크’는 신한은행 글로벌 사업추진을 위한 솔루션,액션플랜 등을 논의하는 협의체 일정으로 10개 해외법인 이사회 구성원,콩 메가웨이의 귀환해외점포장,주요 기능 담당 주재원,신한은행 글로벌 전략 및 사업부서 직원 등이 참여한다.이번‘글로벌 컨퍼런스 위크’에서는‘Connect & Act’를 주제로 국내와 해외간의 연결(Connect)을 통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도출하고 실행력(Act)을 강화해 글로벌사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방향성을 논의하며,콩 메가웨이의 귀환7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글로벌 컨퍼런스 위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영업현장의 해외점포장들과 화상회의를 통해 글로벌 사업 상반기 리뷰 및 하반기 주요계획을 공유하고 전략·준법·자금 등 주요 기능을 담당하는 주재원 50여명과는 글로벌 사업의 전략적 지향점과 비전을 논의하는 글로벌 경영전략회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컨퍼런스 위크’개회식에서 정상혁 은행장은 “신한 글로벌이 흔들림 없는 성장을 이어가며 세계 무대에서 오래도록 사랑 받기 위해서는 고객의‘굳건한 신뢰’가 반드시 뒷받침 돼야 한다”며 “해외현지 규정을 빈틈없이 준수하고 주변을 세심하게 점검하는 내부통제 문화를 공고히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는 일에 더욱 집중하자”고 강조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모행과 현지법인 이사회간의 긴밀한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금융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세계 20개국 166개 네트워크를 통해 각 국가별 지역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고 다양한 글로벌 사업영역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베트남,일본,중국 등 10개국에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다.2024년 1분기 해외법인 순이익이 약 14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8% 증가했다.
콩 메가웨이의 귀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콩 메가웨이의 귀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경북 안동 출신인 이 대표이사는 능인고, 서울대 동양사학과를 졸업했다.
콩 메가웨이의 귀환,송 전 대표의 변호인은 지난 2일 첫 공판준비기일에서 돈봉투 살포와 관련한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