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파워볼 앙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뉴욕주 롱아일랜드의 바빌론 지역 공무원들은 지난 6일(현지시간) 쓰레기 투기 적발시 1000달러의 벌금 폭탄을 부과하기로 했다.
인구 20만명이 사는 이 마을은 길가에 세븐일레븐 일회용 컵,파워볼 앙앙타코벨,파워볼 앙앙웬디스 껍데기 등 쓰레기를 마구잡이로 버려 마을 전체가 몸살을 앓고 있다.동네가 쓰레기장이 되자 청소 요원들이 지난해 1년간 거리에서 수거한 쓰레기양만 250톤에 달했다.
이에 바빌론 공무원들은 쓰레기 투기 현장을 적발하는 즉시 1000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기로 했다.
쓰레기 투기하는 사람들을 조롱하는 간판도 새롭게 달았다.
마을 25곳에 세워진 이 간판은 바빌론 20만 주민들에게 '왜 쓰레기를 버리는가?'라고 묻고 답변으로 4가지 보기를 제시한다.
보기는 '게으르다',파워볼 앙앙'자연이 어떻게 되든 신경 쓰지 않는다',파워볼 앙앙'엄마가 나 대신 치워줄 것이기 때문',파워볼 앙앙'3가지 모두 해당'으로 나눠 있다.
리치 샤퍼 마을 행정 감독관은 "벌금이 지나치게 가혹하다는 이들도 있지만 쓰레기들과 함께 사는 것보다는 낫다"면서 "주민들에게 쓰레기를 버리지 말라고 정중히 요청해봤자 효과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