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우 하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픈 AI 기능 추가·MS 애저 AI 플랫폼 확장 파트너십
래리 앨리슨 회장 "OCI,메이저우 하카가장 효율적인 AI 인프라"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오라클이 오픈 AI·마이크로소프트에 자사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OCI)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픈AI는 '챗GPT'를 운영하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개발사다.매달 1억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생성형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오픈AI는 OCI를 활용해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OCI를 활용해 'MS 애저 AI 플랫폼'을 확장한다.
래리 앨리슨 오라클 회장 겸 CTO는 "현재 업계는 세계 최고 수준의 거대언어모델(LLM)을 구축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며 "오픈AI가 OCI를 선택한 이유는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AI 인프라를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샘 알트만 오픈AI 최고경영자는 "OCI를 통해 애저 플랫폼뿐 아니라 오픈AI도 계속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오라클에 따르면 현재 OCI 수퍼클러스터를 활용해 차세대 생성형 AI 모델 구축에 나선 기업은 △어뎁트 △엔비디아 △모달 △모자이크ML △레카 △수노 △투게더 AI △트웰브랩스 △xAI 등이다.
메이저우 하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메이저우 하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면서 "우리는 국제사회의 안보와 번영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서 대만 해협의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재확인했고, 대만에 대한 우리의 기본 입장에는 변함이 없다"며 양안(중국·대만) 문제의 평화적 해결을 촉구했다.
메이저우 하카,엔비디아, 인텔, AMD, 퀄컴, 이런 글로벌 반도체 시장을 주름잡는 주요 기업의 CEO들이 다 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