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잠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비원은 근처를 지나던 행인의 도움으로 철문에서 빠져나온 뒤,이집트 잠비아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습니다.
경찰은 접이식 철문의 경칩이 파손돼 문이 쓰러지면서 난 사고로 보고,이집트 잠비아학교 관계자와 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숨진 경비원은 위탁업체 소속으로,이 학교에서 당직 전담 근무자로 일해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A 씨가 소속된 업체는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사업장으로,중대재해처벌법 적용 대상입니다.
고용노동부는 업체의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교육청은 "월 1회 학교별로 시설물 안전을 자체 점검하는데,이집트 잠비아해당 학교에서 교문 관련 이상 보고가 들어온 적은 없었다"며 "사고가 난 접이식 철문이 설치돼 있는 학교 등을 전수 조사해 안전점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청주 동부소방서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이집트 잠비아채널 추가
▷ 네이버,이집트 잠비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집트 잠비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집트 잠비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로 다른 통로를 이용해 접촉을 피한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이혼 조정기일 이후 무려 6년 만에 법정에서 얼굴을 맞댔습니다.
이집트 잠비아,전북교육청, 교육공무직원 퇴직 이후 '삶 설계' 지원뉴스 기사재취업지원서비스 사업 운영[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