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신인왕 조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어린이 물놀이 제품 등이 국내 안전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알리 익스프레스와 테무,kbo 신인왕 조건큐텐에서 파는 이륜차 안전모와 어린이 제품,화장품 등 88개 제품을 조사했더니,kbo 신인왕 조건30%가 넘는 27개 제품이 국내 안전기준에 부적합했습니다.
우선 이륜차 안전모는 조사 대상 10개 가운데 9개가 충격 흡수를 전혀 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어린이 물놀이 기구 9개 가운데 7개 제품에서는 기준을 초과하는 카드뮴 등이 검출됐고,비눗방울 등 액체 완구 3개에서는 방부제로 사용이 금지된 CMIT와 MIT가 검출됐습니다.
색조화장품 40개 가운데 7개 제품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사용이 제한되거나 금지된 유해 중금속과 타르색소가 나왔습니다.
소비자원은 해외 플랫폼 사업자와 맺은 '자율 제품안전 협약'에 따라 27개 제품 판매를 모두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kbo 신인왕 조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 신인왕 조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제 막 재밌어졌는데? 이제 실력이 늘고 있는데? 2단.
kbo 신인왕 조건,관련해 지난 30일 전국언론노동조합 지역민영방송노동조합협의회(지민노협)가 <혁신을 가장한 AI뉴스, 녹화뉴스일 뿐이다>란 성명을 내고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해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목적은 오로지 비용절감"이라며 "뉴스를 방송하려면 취재기자, 촬영기자와 함께 앵커와 부조정실 기술 스태프, 스튜디오 카메라 인력, 진행 PD 등이 근무해야 하지만 AI뉴스를 하면 취재기자, 영상기자 정도만 출근하면 되기 때문에, 그만큼 인건비를 줄일 수 있다"고 설명한 뒤 "지역민방 경영진의 노림수가 여기에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