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구야구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장 화재로 30여 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과 모회사 에스코넥의 대표가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했다.
박순관 아리셀 대표는 25일 오후 2시께 공장 건물 1동 앞에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해 너무 안타까운 마음으로 유족에게 깊은 애도와 사죄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사고로 부상 및 피해를 입은 모든 분께 조속한 회복을 빈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큰 책임감을 갖고 고인과 유족에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울산북구야구협회진심을 다해 필요한 사항을 지원하겠다"며 "사고 원인 규명 및 재발 방지 등 후속 조치를 위해서도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부 유족이 사고 일주일 전 화재가 났고,울산북구야구협회이를 쉬쉬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박 대표는 "쉬쉬하지 않았다"며 "실시간으로 보고받고 조치해 문제가 없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반박했다.
이어 "전해액 주입 공정에서 배터리 온도가 급상승하는 것을 발견해 후드박스라는 별도 공간에 비치했는데,울산북구야구협회얼마 지나지 않아 화재가 발생한 사건"이라고 설명했다.
울산북구야구협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울산북구야구협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경기도 소재 주택이 3만5126가구(38.
울산북구야구협회,또 LLM 솔루션 기업 '올거나이즈', AI 기반 디바이스 및 SW(소프트웨어) 플랫폼 스타트업 '휴메인' 등 글로벌 스타트업과의 텔코 LLM 바탕 기술 협업 내용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