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 동풍전 반장전

하노버|【예산 슬로시티】

NO.1: 하노버

NO.2: 하노버96

NO.3: 하노버 왕조

NO.4: 하노버 96 경기

NO.5: 하노버 음악 연극 미디어 대학

NO.6: 하노버 여행

NO.7: 하노버 날씨

NO.8: 하노버 왕국

NO.9: 하노버 메세

NO.10: 하노버 축구

연예기획사 하이브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서울 용산경찰서는 오늘(9일) 오후 민 대표를 불러 첫 피고발인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민 대표는 취재진에게 "사실대로 얘기하면 된다"며 "업무상 배임은 말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지난달 17일 함께 고발된 민 대표 측 관계자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시도했다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법원에서 인용돼 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김선홍 기자 ()

#하이브 #어도어 #민희진 #소환조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하노버 여행

:▶ 관련기사 ◀☞ 맘대로 구부리고 시선·음성으로 작동…삼성 클링밴드(영상)[MWC24]☞ '건국전쟁' 흥행 이유?…좌편향 역사의식에 반발한 중도층 몰려☞ 박민영, 의미심장 심경…"버티고 버텨"☞ ‘동거하던' 40대 남녀…저수지 빠진 승용차서 시신으로 발견☞ 주행 중이던 차량에 불났는데 운전자 냅다 줄행랑 “추적 중”[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

하노버,유튜브 뮤직이 급격하게 성장한 점을 고려하면 '음악을 듣는 사람이 줄어들었다'고 보긴 어려우나, 내수 음원 시장의 다양성 및 활성화 측면에서는 우려가 제기됐던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