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막토 - 진짜가짜 로또

NoiseAware Blog

슬라이고 로버스 fc

막토 - 진짜가짜 로또

막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1일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서 후보지 확정을 위한 설명회 개최
하류 폭우피해 반복되는 예천 반기는 분위기

환경부 김완섭 장관이(가운데) 30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기후대응댐 후보지 안에 대한 첫 번째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환경부 김완섭 장관이(가운데) 30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기후대응댐 후보지 안에 대한 첫 번째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신규 기후대응댐 건설 후보지로 선정된 경북 예천군에서 전국 14개 시·군 후보지 중 처음으로 주민설명회가 열린다.최근 잇따른 극한폭우로 피해가 컸던 예천에서는 댐 건설을 반기는 분위기다.

14일 환경부 등에 따르면 오는 21일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용두천 기후대응댐 건설에 대한 의견을 듣고 댐 후보지 확정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후보지인 예천 효자면에 건설된 댐은 총저수량 160만t 규모다.

앞서 환경부는 국가첨단산업단지 조성 등으로 늘어날 물 수요를 충족시키고 기후변화로 빈번해질 가뭄과 홍수 등 대응하기 위해 다목적댐을 건설키로 하고 최근 14곳의 후보지 안을 발표했다.

14개 후보지에 댐이 건설되면 총 3억2천t의 물을 저장할 수 있고 연간 2억5천t의 생활용수와 공업용수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환경부는 내다보고 있다.

신규 댐 건설을 두고 지역마다 찬반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데 예천군은 댐 건설을 반기는 분위기다.올해와 지난해 7월 극한폭우로 불릴만큰 많은 비가 쏟아지면서 여러 비 피해를 겪었기 때문이다.

올 여름 장마철 내린 비로 인해 예천군은 하류에 있는 한천체육공원 등이 범람해 각종 재산피해를 입었다.앞서 지난해 7월에는 15명 사망하고 2명 실종되는 인명피해와 약 1천억원의 재산피해가 났다.또 하류에 조성된 정수장으로 상류부터 내려온 탁한 물이 유입돼 수돗물이 단수되는 등 물공급에도 차질을 빚었다.

이를 겪은 예천군은 환경부가 추진하는 신규 댐 건설을 찬성하는 입장이다.상류의 깨끗한 물을 모아 공급하고 특히 호우 시에는 홍수조절을 할 수 있는 등의 물그릇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지역 실정에 맞는 '소규모 홍수조절 전용 댐' 건설이 완료되면 극한 호우 시에도 하류 하천의 홍수조절을 통해 군민들의 생명 및 재산을 보호하는 데 매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민들도 대다수 찬성하는 분위기다.한 주민은 "예천 원도심을 가로지르는 하류의 고수부지는 주민들이 주로 찾는 문화·체육공간인데,막토매년 장마철 하천이 범람하고 시설이 훼손되면 고치고 청소하는 일 반복되고 있어 이를 예방할 수 있는 댐이 반드시 건설돼야한다"고 설명했다.

한편,막토환경부는 주민설명회 등으로 의견을 수렴한 뒤 '수자원의 조사·계획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수립되는 '하천 유역 수자원 관리계획'에 댐 후보지를 확정해 반영할 계획이다.

기후대응댐 후보지(안).예천은 용두천댐이 후보지에 올랐다.환경부 제공
기후대응댐 후보지(안).예천은 용두천댐이 후보지에 올랐다.환경부 제공


막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막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Intuitive Machines다른 한 장의 사진은 27일(현지시간) 촬영한 사진으로 오디세우스가 월면에 옆으로 넘어진 모습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막토,현행 국민연금 보험료율은 9%, 소득대체율은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