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일종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오늘(18일)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황후 외유의 주인공 김 여사가 우리 당 배 의원을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경찰에 고소했다.격 있게 대통령 휘장 달고 전용기 탄 영부인의 격에 맞지 않는 대응”이라며 “떳떳하면 당당하게 밝히면 될 일이다.김 여사는 국회의원의 정당한 의정 활동에 이런 식의 겁박으로 응수하나”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김 여사와 민주당을 향해 “무엇이 허위 사실인지 밝혀보라”며 “우리 정부가 먼저 인도에 초청을 요청한 것이 허위 사실인가.예비비 4억 원을 졸속 편성한 것이 허위 사실인가.네 끼 기내식 비용으로 6천292만 원이 들었다는 게 허위 사실인가.타지마할 방문 일정이 우리 측 요청으로 급조된 것이 허위 사실인가”라고 물었습니다.
그러면서 “배 의원의 문제 제기는‘아니면 말고 식’정치 공세가 결코 아니다”라며 “올바른 의정활동을 하는 의원에게 족쇄를 채우려는 것도 유치해 보인다”고 비판했습니다.
당 문화체육특위 김희정 위원장은 회의에서 “김 여사는 국회의원으로서 정당한 활동을 하는 배 의원을 고소할 게 아니라 본인 때문에 오·남용된 국비부터 반납하고 정정당당하게 국민에게 사과부터 하라”며 “많은 문화체육관광부 직원이 김 여사 때문에 본인도 원하지 않는 상태에서 국가재정법 위반 등에 연루된 사실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남편‘빽’(배경)을 이용한 영부인의 묻지마 자유여행으로 모든 국민이 혼란스러워하는데 이런 부분에 대해 사과부터 먼저 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박준태 원내대변인은 논평에서 김 여사를 향해 “권력의 힘으로 공군 2호기를 띄워 혈세를 낭비하더니 이제 그 잘못을 숨기려 여당 의원을 고발해 입을 막으려 하나”라며 “김 여사가‘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데 정작 회복할 수 없는 피해를 본 사람은 국민”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수많은 잘못이 밝혀지고 증명됐음에도 사과 한마디 없고 그 흔한 유감 표명도 않는 건 오만과 독선”이라며 “나랏돈으로 혼자 기분 냈다는 걸 배 의원이 공개한 수많은 정부 자료가 증명한다.그런데도 그 책임을 묻는 국민의힘과 국민에게‘소송’으로 맞서고 있다.좀스럽고 민망하다”고 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채널 추가
▷ 네이버,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성가족위원장상을 받은 맥도날드는 열린채용 시스템 등으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대구센터,People from all walks of life thronged to it to lay wreaths and bouquets of flowers to show their deep respect to those who lost their lives on F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