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터 에버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금은방에서 금목걸이를 훔친 3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택시 요금을 내지 않고 달아난 게 자충수였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1시께 충남 예산군의 한 금은방에서 800만원 상당의 금목걸이 2점을 훔쳐 달아났다.
택시를 타고 홍성까지 간 A씨는 요금을 내지 않고 달아나 금목걸이를 현금화하려다 실패했다.
그는 다른 택시를 타고 서산으로 이동해 신호대기 중 또 요금을 내지 않고 달아났다.
택시기사의 무임승차 신고를 받은 경찰은 앞서 신고된 금은방 절도범과 동일인의 소행으로 보고,레스터 에버튼서산 지역 금은방 19곳에 A씨의 인상착의를 알렸다.서산에서 장물의 현금화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해서다.
예상대로 A씨는 서산 읍내동의 한 금은방을 찾았다.그를 알아본 주인의 신고로 A씨는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그는 “빚을 갚으려 범행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무임승차 혐의를 조사하는 한편,레스터 에버튼절도 혐의로 조만간 사건을 검찰에 넘길 예정이다.
레스터 에버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스터 에버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오히려, SK는 당시 사돈이었던 6共의 압력으로 각종 재원을 제공하였고, 노 관장 측에도 오랫동안 많은 지원을 해왔습니다.
레스터 에버튼, 그러면서 "2단계에 돌입하면 남자 군인을 포함해 모든 인질을 석방하고 이스라엘군 가자지구에서 철수할 것"이라며 "하마스가 약속을 지키는 한 임시 휴전은 영구적인 적대 행위 중단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