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w musi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시군·공공기관 등 490명 대상
‘가족 돌봄 시간’도 확대하기로
2세 이하 자녀를 둔 충남 지역 공무원들은 다음달부터 의무적으로 주 4일만 출근을 하게 된다.
충남도는‘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근무여건 개선 계획’에 따라 다음달 1일부터 도청과 직속기관·사업소,smw music공공기관 및 각 시군에서 근무하는 공무원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 4일 출근제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도에서 마련한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근무여건 개선 계획은 육아기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 4일 출근제를 시행하고,smw music가족 돌봄 시간과 보육휴가를 확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주 4일 출근제 적용 대상은 2세 이하(생후 35개월까지) 자녀를 양육 중인 도청 및 직속기관·사업소 143명,7개 시군 287명,smw music11개 공공기관 41명 등 총 490명이다.
이들 직원은 1일 재택 근무 시간을 합쳐 주 40시간을 근무하게 된다.주 4일 출근제는 1주일에 4일만 출근한 뒤,smw music하루는 집에서 근무하는 형태로 운영된다.주 4일 동안 10시간씩 집약 근무를 한 후 하루를 쉴 수도 있다.
가족 돌봄 시간 확대는 9~12세 자녀를 둔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한다.이들은 12개월 동안 하루 2시간의 돌봄 시간을 부여받는다.
현재 5세 이하 자녀를 둔 공무원 등은 24개월 범위 내에서 1일 2시간의 가족 돌봄 시간을 활용할 수 있있게 돼 있다.8세 이하 자녀를 둔 공무원도 정부 정책에 따라 하반기부터는 36개월 범위 내에서 1일 2시간의 돌봄 시간을 쓸 수 있다.
보육휴가는 각자에게 부여된 연가(휴가)를 모두 소진한 이후 생후 5년 미만 자녀가 있으면 5일 이내,smw music장애아나 두 자녀 이상인 경우는 10일 이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제도 시행 이후 직원 의견 수렴을 통해 개선 방안 및 활성화 방안을 마련해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smw music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smw music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인터뷰 : 김기현 / 국민의힘 울산 남구을 예비후보- "(어떤 점이요?) 뭐, 그쯤 하죠.
smw music,최저 연 1%대 금리로 최대 5억원까지 빌려주는 신생아 특례대출은 공급 규모가 지난해 특례보금자리론보다 작고 신청 조건이 까다로워 영향이 제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