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가 철도역 주변에 거주하는 노숙인들의 지역 사회 복귀를 돕기 위해 역사 청소 등 일자리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서울시와 한국철도공사는 오늘(16일)‘노숙인 일자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노숙인 44명에게 청소 사업단 일자리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청소 사업단으로 선발된 노숙인은 소정의 교육과정을 거쳐 약 6개월간 서울역과 청량리역,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영등포역 등에서 하루 3시간씩 근무하게 되며,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약 94만 원의 급여를 받게 됩니다.
노숙인 청소사업단은 2012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지금까지 약 640여 명의 서울 지역 노숙인이 사업에 참여했습니다.이 가운데 23명은 한국철도공사 계열사에 재취업했습니다.
서울시는 이번 협약으로 더 많은 노숙인이 한국철도공사 계열사로 재취업할 수 있도록 공사 측과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서울시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어 “많은 우려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주 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출판도시문화재단 제공‘에든버러 페스티벌’을 참고해 야외에 마련될 ‘프린지 파크’에서는 공모를 통해 꼽힌 국내 8개팀이 이틀 동안 4개팀씩 저마다의 창작 공연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