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u 통신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중국으로 보내진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푸바오 양육기 '전지적 푸바오 시점: 아이러푸 에디션'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가 됐다.
교보문고가 7일 발표한 6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목록에 따르면 에버랜드에서 푸바오를 돌본 송영관 사육사가 지난달 말 출간한 '전지적 푸바오 시점: 아이러푸 에디션'이 종합 1위로 베스트셀러 순위에 진입했다.
구매자는 여성이 87.2%로 압도적이었으며 특히 30대 여성이 37.6%였다.
지난 3월 푸바오가 한국을 떠나기 전 나온 강철원 사육사의 '나는 행복한 푸바오 할부지입니다' 또한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던 바 있다.
'나는 행복한 부파오 할부지입니다'에는 푸바오의 탄생과 성장,au 통신사그리고 푸바오와 그의 가족을 돌보는 사육사의 마음이 담겼다.교보문고에 따르면 당시에도 책을 산 10명 가운데 약 9명(89.2%)이 여성이었다.
푸바오는 2020년 7월 에버랜드에서 태어나 멸종위기종 보전 협약 등에 따라 올해 4월 중국으로 보내졌다.
푸바오는 현재 중국 현지에서 막바지 적응 훈련 중이며 이달 중 일반 관람객과 만날 예정이다.중국판다보호연구센터 측은 푸바오의 적응 상태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으며 조만간 공개하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