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사고 당시 서울 소공동의 한 호텔에서 북창동 먹자골목 입구 방향으로 역주행해 행인들을 친 혐의를 받는 차모씨(68)의 2차 피의자 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다.
차씨는 사고 직후 갈비뼈 골절로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다.경찰은 지난 6일 병원을 방문해 차 씨의 건강 상태를 파악했으며 일요일인 오늘도 조사 일정 조율에 나섰다.
차씨에 대한 2차 피의자 조사는 다음 주 초에 확정될 전망이다.차씨가 여전히 건강을 회복하지 못한 만큼 지난 1차 조사와 마찬가지로 경찰이 병원에 찾아가 차씨를 조사하는 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향후 조사에서 차 씨가 주장해 온 급발진의 근거와 역주행 이유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다.차씨는 지난 1차 피의자 조사에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며 차량 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한 바 있다.또한 사고 인근 지리를 잘 알고 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그동안 확보한 폐쇄회로(CC)TV와 블랙박스 등 증거와 차씨에 대한 진술을 대조 분석하며 수사하고 있다.사고 당시 차 씨 옆에 동승했던 60대 아내 김모씨와 사고 피해를 본 차주 2명,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부상자 4명 등에 대한 조사는 마무리됐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문재인 정부는 코로나19 사태 당시 의대 정원 확대를 추진했고, 의료계의 집단 휴진 15일 만에 철회했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16강 일정,구조 당시 이 남성은 흉기에 찔린 상태였고, 방 안 곳곳에서 핏자국이 발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