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육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은 대학과 기업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첨단산업 인재 양성 부트캠프' 32개교를 신규 선정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첨단산업에 필요한 인재를 신속하게 양성하기 위해 대학과 기업이 공동으로 단기 집중 교육 과정을 개발·운영해 대학생에게 제공하고,정원석정부가 이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추진된다.
올해는 보다 많은 대학생들에게 현장감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이차전지,정원석디스플레이,정원석바이오,정원석항공·우주까지 분야를 넓히고,지원 대학도 대폭 확대했다.지난해에는 반도체 분야 10개 대학이 161개 기업과 협업해 인재를 양성했다.
선정된 대학은 앞으로 5년간 매년 최대 15억원을 지원받고 교원 채용·실습 등 기반 시설을 구축 등을 수행하고,정원석이를 기반으로 직무 분석,교재 개발,강사 운영 등 참여 기업과 함께 수준별 단기 집중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해당 교육 과정을 이수한 학생은 소단위 학위(마이크로 디그리) 등의 인증을 받아 관련 분야 취업에 활용할 수 있다.
심민철 교육부 인재정책기획관은 "첨단산업의 기술 발전에 따라 산업계에서 원하는 인재도 급변하고 있다"며 "대학이 첨단산업 분야 인재 양성에 기업 등 대학 밖 자원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정원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원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경협은 600여개 회원사를 확보한 국내 최대 경제단체였지만, 2017년 국정농단 사태 이후 삼성·SK·현대차·LG 등 4대그룹을 포함한 주요 대기업이 이탈하면서 조직과 인력을 감축하는 등 고난의 시기를 겪었다.
정원석,앞서 경기신문은 지난해 10월 '톱스타 L씨, 마약 혐의로 내사 중'이라는 제목의 기사로 이 사건을 가장 처음으로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