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강원도 속초에서 음주운전 차량에 부딪힌 오토바이가 사람들을 덮치면서,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모두 4명이 다쳤습니다.승용차 운전자는 자치 단체 공무원으로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걸로 조사됐습니다.
G1방송 김도운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사거리 한가운데서 차량과 오토바이가 충돌한 뒤,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튕겨져 나간 오토바이가 길가에 있는 행인들을 그대로 덮칩니다.
사고가 난 건 어제(1일) 오후 10시 15분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18살 A 군과,60대 B 씨 등 보행자 3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A 군은 다리 등을 크게 다쳤고,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심정지 상태로 이송된 B 씨는 현재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순식간의 사고에 행인들은 미처 피할 새도 없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승용차 운전자는 인근 지자체 소속 공무원으로,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사고 당시 면허취소 수준의 음주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고 목격자 : 쿵 소리가 나고 갑자기 웅성웅성하더니 상황을 봤을 때는 사고가 크게 났구나.못 일어나고.(승용차 운전자가) 음주운전 측정하는데 거부하시더라고요.많이 취하신 거 같더라고요.]
사고를 당한 보행자들은 직장 동료 사이로 퇴근 후 저녁 자리를 마치고 이동 중이었던 걸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40대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입건해 조사 중입니다.
(영상취재 : 원종찬 G1방송)
G1 김도운
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한 위원장은 1호, 4호, 8호 공약을 현장에서 직접 발표했다.
빙고푸드아이스크림할인마트 송정점,이렇듯 친분 관계를 숨기지 않고 각종 사업 청탁을 하면서, 성남시 공무원들 사이에선 김 전 대표를 (허가를 대신 받아주는)'허가방'으로 부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