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갤러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장조사업체 IDC 전망애플이 야심적으로 선보인 비전프로 헤드셋 판매량이 예상보다 크게 부진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시장조사업체 IDC를 인용해 비전 프로 헤드셋이 지난 2월 미국 출시 후 분기당 10만대도 팔리지 않았다고 전했다.또 이번 분기 판매량도 75%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IDC는 애플이 개발 중인 저가형 헤드셋 제품이 2025년에 출시돼 대중들의 관심을 되살릴 것이지만,해외야구 갤러리내년에도 의미 있는 매출 증가는 기대하기 힘들 것이라고 예상했다.
프란시스코 제로니모 IDC 부사장은 "비전프로의 성공은 궁극적으로는 이용 가능한 콘텐츠에 달려 있다"며,"애플이 제품을 전 세계 출시로 확장함에 따라 현지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비전 프로에 대한 초기 소비자의 반응은 엇갈렸다.많은 리뷰어와 얼리어답터가 비전 프로에 대해 칭찬했으나,해외야구 갤러리일부는 이 제품을 반품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왔다.비전 프로에 대한 주요 불만 중 하나는 무거운 무게와 맞춤형 앱,해외야구 갤러리영상 콘텐츠 부족 등이 꼽혔다.
애플은 가격이 절반 정도 저렴한 비전 프로의 저가형 모델을 개발 중으로 알려져 있다.IDC는 내년 하반기에 저가 모델이 출시되면 비전 프로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11일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영국 더선과 인터뷰에서 “영상 콘텐츠를 보는 데 비전프로를 활용하기 시작했다”며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비전 프로의 장점을 홍보했다.
그는 비전프로를 착용하면 누운 자세로도 대형 TV를 정면에서 시청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며 우수한 시청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외야구 갤러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야구 갤러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모레 새벽, 강원 산지와 경북 산지는 시간당 1에서 3cm의 강한 눈이 집중되겠습니다.
해외야구 갤러리,/ 사진=뉴스1 한국전력공사가 2분기 전기요금 발표를 앞둔 가운데 현 수준에서 동결될 것이란 전망에 무게가 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