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농구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 매출 3000만원→6000만원 이하로
'3차 특별지원사업' 8일부터 신청 접수
[서울경제]
중소벤처기업부는 영세 소상공인의 전기요금 지원대상을 늘리고,커리 농구화제출서류를 간소화한 제3차 전기요금 특별지원사업의 신청·접수를 8일(월)부터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연 매출 3000만원 이하의 소상공인에서 연 매출 6000만원 이하의 소상공인으로 확대했다.상반기 1,커리 농구화2차 신청자 중 매출액 기준 초과로 지원 받지 못한 소상공인은 이번 확대된 기준을 충족할 경우 별도 신청 없이 지원될 예정이다.지원금액은 최대 20만 원이다.
지원절차는 한국전력과 직접 계약한‘직접계약자’의 경우 기존방식과 같이 사업자 정보와 한국전력 고객번호 등을 입력해 신청하면 고지서의 전기요금을 차감하는 방식으로 지원한다.한국전력과 직접 계약하지 않는‘비계약사용자’(관리비 등에 전기료를 포함해 납부하는 경우 등)는 월 1만2000원 이상 납부한 영수증 하나만 제출하면 전기요금 지원금을 계좌로 환급해 준다.이는 그간 전기료 납부액 확인을 위해 올해부터 매월 납부영수증을 제출받던 방식에서 절차를 대폭 간소화한 것이다.
이번 3차 전기요금 지원신청은 8일부터‘소상공인전기요금특별지원.kr’에서 가능하며,커리 농구화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소상공인의 경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77개 지역센터에 방문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커리 농구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커리 농구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월 20일 결별을 두고 각각 이낙연, 이준석 대표가 남긴 말이다.
커리 농구화,정부는 지역 거점 병원을 키우고, 수가도 더 주는 맞춤형 지역수가를 도입한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