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애국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의 한 아파트에서 뛰어내린 50대 남성이 아파트 출입구를 나오던 80대 남성을 덮쳐 두 사람 모두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부산사상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전 7시께 사상구의 한 아파트 입구 근처에 50대 A씨가 추락하면서 이 곳을 지나던 80대 남성 B씨를 덮쳤다.
이 사고로 A 씨는 현장에서 바로 숨졌고 B 씨는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치료를 받다 사망했다.
◇울산서 화물차가 트럭 들이받아…1명 사망·6명 중경상
화물차량이 제초 작업 차량을 들이받아 인부 1명이 숨지고 6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울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30분께 울산 울주군 언양읍 국도 24호선을 달리던 2.5톤 화물차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소형 트럭을 들이받았다.
사고 충격에 밀린 트럭이 제초 작업을 준비하던 인부들을 덮치면서 60대 여성 1명이 숨지고 6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도장공장 30대 작업자,프로야구 애국가추락 구조물에 맞아 사망
도장공장에서 도색 작업을 하던 30대가 추락한 구조물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경찰과 소방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26분 "지게차에서 떨어진 물건에 작업자가 맞았다"는 119 신고가 접수됐다.
사고 당시 A씨는 도색 작업을 하고 있었는데,프로야구 애국가철구조물을 인양하던 지게차에서 구조물이 추락하면서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병원에 옮겨졌으나 결국 숨졌다.
◇만취 투숙객 성폭행…30대 호텔 직원 체포
술에 취해 쉬고 있는 중국인 투숙객을 성폭행한 30대 호텔 직원이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준강간 혐의로 제주시 모 호텔 직원 30대 남성 A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4일 새벽 4시쯤 제주시 모 호텔에서 프런트 직원으로 근무하던 중 마스터키를 이용해 중국인 여성 관광객 B씨의 방에 침입했고,이후 B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다른 중국인 일행들과 술을 마시다가 취해 임시로 해당 호텔에 묵게 됐는데,B씨를 부축한 다른 일행들이 호텔을 빠져나간 직후 A씨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야구 애국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로야구 애국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휴가철, 국내 및 해외 곳곳에서 여행을 즐길 우리 모두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았다”며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손흥민과 함께, 전 세계인과 자유롭게 소통하게 하는 ‘여행’의 유쾌함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프로야구 애국가,조 장관은 “환자와 국민, 의료현장의 의견을 수렴해 진료공백이 커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정부가 내린 결단”이라며 “각 병원장은 전공의들이 복귀하도록 상담, 설득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