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파워볼 5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반기부터 부산시민 지역할인제 참여 제작·수입사 구매,50만원 할인·시 50만원 구매보조금 추가 지원
지역할인제 신청,코인파워볼 5분환경부 저공해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시스템 대상 차량 구매보조금 신청 시 함께 가능부산시는 올해 하반기부터 전국 최초로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를 시행한다.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는 부산시민이 지역할인제에 참여하는 전기자동차 제작·수입사의 전기자동차를 구매하면,제작·수입사가 50만원을 할인해주고 시가 50만원의 구매보조금을 추가로 지원하는 제도다.
전기자동차 보급 확대로 부산의 대기환경을 개선해 탄소중립을 실현하고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 구매보조금에서 총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에 참여하는 제작·수입사는 ▲현대자동차 ▲GS글로벌 ▲일진정공 ▲이브이케이엠씨 총 4곳이다.
지난 6월 지역할인제 참여 업체 모집 공고를 통해 이들 업체를 모집했다.
지역할인제 대상 차량은 해당 제작·수입사의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시는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생계용 자동차를 전기자동차로 구매하는 택시 운전사,코인파워볼 5분소상공인을 위해 지역할인제 대상 택시용승용차와 화물차를 구매하면 구매보조금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기존 지역할인제로 받는 100만원의 지원 혜택에 50만원의 구매보조금이 추가로 지원돼 총 1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역할인제 신청은 환경부 저공해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시스템에서 대상 차량의 구매보조금을 신청할 때 함께 할 수 있다.
시는 전기자동차 구매보조금 지원사업을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추진하고 있다.올해 하반기에는 전기자동차 총 5032대(승용차 3029대·화물차 1807대·버스 196대)에 구매보조금을 지원하며,지원금액은 승용차 1대당 최대 950만원,화물차 1대당 최대 1500만원이다.
구매차량의 권장소비자가격별로 구매보조금이 차등 지급된다.
이병석 시 환경물정책실장은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전기자동차 지역할인제가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부산이 탄소중립 선도도시로 나아가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시는 앞으로도 전기자동차 보급 확대에 매진해 맑고 쾌적한 하늘이 있는 부산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코인파워볼 5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코인파워볼 5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AIST 졸업생인 황정아 박사는 "많은 연구자가 연구 과제가 끊기거나 연구비가 삭감되는 일이 벌어졌다"며 "쫓겨난 학생의 외마디 외침이 결코 혼자만의 목소리가 아니라는 걸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코인파워볼 5분,성수·강남 이어 SK디앤디 '에피소드' 7번째 지점 용산에"따로 또 같이"…명상·음악감상실, 와인 저장고도 갖춰 '에피소드 용산' 전용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