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타 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0대 치매 노인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화단 꽃을 꺾었다가 검찰 수사를 받게 됐다.
12일 뉴스1 등에 따르면,대구 수성경찰서는 이날 아파트 화단에 핀 꽃을 꺾은 혐의(절도)로 80대 입주민 A씨 등 3명을 검찰에 송치했다.
대구 수성구의 한 아파트에서 10년 넘게 거주해온 A씨는 지난 4월 아파트 화단에 핀 노란색 꽃 한 송이를 꺾은 혐의를 받는다.
꽃이 없어진 사실을 알게 된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경찰에 신고했다.경찰은 CCTV를 통해 A씨를 비롯해 입주민이 아닌 70대 B씨와 80대 C씨 등 3명을 용의자로 특정했다.
A씨는 당뇨와 치매 초기 증상을 겪고 있으며,마젠타 검스경찰에 “꽃이 예뻐서 꺾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과정에서 관리사무소 측은 A씨 가족에게 KTX 무임승차 시 30배에 이르는 벌금을 부과하는 규정 등을 언급하며 합의금 명목으로 35만원을 요구했다고 한다.A씨 가족은 사과와 함께 관리사무소에 돈을 전달해 합의했고,마젠타 검스B씨 등 2명은 합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절도 사건의 경우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처벌 할 수 없는 반의사불벌죄에 해당하지 않아,A씨 등은 합의 여부와 상관없이 검찰로 넘겨졌다.
마젠타 검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마젠타 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환경부는 올해 예산을 편성할 때 10개 댐을 신설 또는 리모델링하기로 했는데 이는 예산을 추산하고자 설정한 숫자로 절대적인 목표치라든가 상한선은 아니라는 의미다.
마젠타 검스,독일의 코카콜라 제조 공장 43곳이 생산가동을 멈추고 600곳이 넘는 대리점이 문을 닫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