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디 지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서대문구 홍제역 인근서 사고 발생해
갈비뼈·쇄골 골절,지네디 지단다행히 생명엔 지장 없어서울 서대문구 홍제역 인근 버스 정류장에서 70대 여성이 버스에 깔리자 시민들이 버스를 들어 올려 구조했다.12일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전날 오후 6시 22분께 70대 여성이 홍제역 인근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한 뒤 버스 앞쪽으로 이동하는 과정서 연석에 미끄러지며 차 안쪽으로 들어갔고,지네디 지단기사가 이를 모른 채 출발하면서 버스에 깔렸다.
다행히 이를 본 주변 시민들이 달려와 버스를 들어 올려 여성을 구조했다.여성은 갈비뼈와 쇄골 등이 골절된 것으로 파악됐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한다.버스 기사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버스 기사의 입건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경찰의 '교통사고 조사규칙'상 4주 미만 상해 사고의 경우 형사 입건 없이 종결처리하게 돼 있어,지네디 지단피해자의 구체적인 진단 내용이 나와야 할 것으로 보인다.경찰 관계자는 "추가 조사를 하면서 피해자의 부상 여부를 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네디 지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네디 지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카운터포인트리서치 조사 이래 애플 아이폰 시리즈가 전 세계 스마트폰 베스트셀러 상위 10개 가운데 7개를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네디 지단,재벌의 ‘감세 목적 기부’가 어제오늘 일은 아니지만, 머스크의 경우엔 도가 지나치다는 비판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