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형제의 난'으로 가족과 의절한 효성그룹 차남 조현문 전 효성 부사장이 오늘 기자회견을 엽니다.
유산 상속과 관련한 입장을 밝힐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사회자]
그러면 조현문 효성 전 부사장의 모두발언 들으시도록 하겠습니다.
[조현문 / 전 효성 부사장]
먼저 지난번 선친의 장례식장을 찾아 조문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뒤늦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저는 그동안 선친이 작성하셨다는 유언장에 대해 입수 경로,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형식,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내용 등 여러 측면에서 불분명하고 납득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이를 법무법인 바른을 통해 유언집행인에게 몇 차례 질의하였습니다.
그동안 유언집행인이 전해온 답변은 아직도 명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으며,상속인 중에 하나인 저로서는 현 상황에서는 아직 유언 내용을 수용하기 어렵습니다.그런데 최근 언론에서는 유언의 집행이 이미 완료된 듯 보도되었는데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형제 간 우애를 당부하신 선친의 유언을 최대한 존중하는 방안이 무엇일까 고민하였습니다.그리고 그 결과 다음과 같은 결심을 하였습니다.
참고로 이 결심과 이에 따른 요청은 법무법인 바른을 통해 이미 조현준 회장님과 조현상 부회장 등 공동상속인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첫째,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저는 선친이 물려주신 상속재산을 전액 사회에 환원하겠습니다.한 푼도 제 소유로 하지 않고 공익재단을 설립하여 여기에 출연하겠습니다.
상속재산을 욕심내지 않고 전액 재단에 출연함으로써 국가와 사회에 쓰임받게 하는 선례를 만들고자 합니다.이 공익재단 설립에 다른 공동 상속인들도 협조해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둘째,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저의 가장 큰 희망은 효성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것입니다.저의 계열 분리와 이를 위하여 필수적인 지분 정리에 형제들과 효성이 협조해 주길 바랍니다.
이미 조현준 회장님과 조현상 부회장도 계열 분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제가 더 이상 효성그룹의 특수관계인으로 묶이지 않고 삼형제가 독립 경영을 하는 것 역시 선친의 유훈이라 생각합니다.이 역시 다른 공동 상속인들이 반대하실 이유가 없으리라 믿습니다.셋째,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중계선친의 유지를 받들어 지금까지 벌어졌던 형제 간의 갈등을 종결하고 화해를 이루고 싶습니다.저는 지금까지 저에게 벌어졌던 여러 가지 부당한 일들에 대해.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