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스팍 - ID=2024-11-21%2Fkurrue.html

NoiseAware Blog

바이 비트 24

스팍 - ID=2024-11-21%2Fkurrue.html

스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지난달 8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 인도·태평양사령부 방문을 위해 미국 히캄 공군기지에 도착해 이동하고 있다.뉴시스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지난달 8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 인도·태평양사령부 방문을 위해 미국 히캄 공군기지에 도착해 이동하고 있다.뉴시스

참고인 신분…지난달 20일 김 여사 대면조사에서 진술 신빙성 확인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명품백 수수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대통령실 행정관을 다시 소환했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스팍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 김승호)는 전날 김 여사를 보좌하는 대통령실 소속 조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조 행정관 소환은 이번이 두 번째다.검찰은 전담팀을 구성한 지 약 7주 만인 지난 6월 19일 조 행정관을 한 차례 불러 조사한 바 있다.당시 검찰은 조 행정관을 시작으로 김 여사 주변 인물들을 본격적으로 조사하기 시작했고,지난달 20일에 김 여사를 대면 조사했다.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김 여사 대면조사 과정에서 나온 진술의 신빙성을 확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 행정관은 윤 대통령 취임 초기부터 김 여사를 지근거리에서 보좌해 온 측근 인사 중 1명이다.김 여사에게 명품백을 건넨 최재영 목사는 "조 행정관이 청탁의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고 주장해왔다.김 여사의 다른 측근인 대통령실 유모 행정관에게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을 부탁하자,스팍조 행정관에게 연락이 와 국가보훈부 사무관의 연락처를 전달받았다는 것이다.최 목사는 통일 TV 송출 재개 관련 청탁도 조 행정관이 나서 대응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대해 김 여사는 검찰 조사에서 "김 전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과 관련한 최 목사의 청탁을 보고받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통일TV 송출 재개 청탁에 관해서도 "조 행정관에게 무슨 방송국인지 알아보라고 지시했을 뿐"이라고 반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지난달 26일 김 여사 측으로부터 확보한 명품백이 실제로 최 목사로부터 받은 가방인지 판단하기 위해 디올코리아 측에 동일성 판단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팍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팍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노동탄압, 민생파탄, 민주파괴, 전쟁책동 윤석열을 몰아내자.

스팍,최고제한속도는 기존 시속 80킬로미터에서 시속 60킬로미터로 조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