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상의탈의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금속노동조합 광주·전남지부,월드컵 상의탈의녀총파업대회 진행
파업 돌입 약 40개 사업장 중 기아 부품 공급사 8곳
기아차 광주 1·2공장 일부 라인 중단…차질 불가피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전국금속노동조합 광주전남지부가 10일 총파업에 돌입했다.이에 따라 기아자동차 생산설비가 멈춰 서는 등 차질이 빚어졌다.전국금속노동조합 광주전남지부는 노동조합법 개정 등을 요구하고 있다.
금속노조는 이날 오후 4시 광주 광산구 진곡산단에서 조합원 1500여명(주최 측 추산)이 참여하는 1차 총파업대회를 열었다.대회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한국경제인연합회 앞에서 열리는 금속노조 중앙대회를 시작으로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개최됐다.
전국금속노동조합 광주·전남지부에선 이날 오후 광주 광산구 오선동 진곡산단 한 자동차 부품 제조 공장 앞에서‘노조법 개정·타임오프 폐기’촉구 총파업대회를 열었다.이들은 국제노동기구(ILO) 협약 이행을 위한 노동조합법 개정을 촉구했다.40여 개 사업장에서 3300명이 파업에 동참했다.이 중 기아차 광주공장에 부품을 공급하는 8개 사업장에서 파업에 동참한 조합원은 약 1500명이다.쟁의권을 확보한 사업장을 중심으로 이날 오전·오후 8시간 동안 파업이 진행되면서 기아 광주공장 공정에 차질이 빚어졌다.
구체적으로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기아차 1·2공장의 총 3개 생산라인 중 2개 라인이 중단됐다.기아는 이날 파업으로 차량 700~800대의 손실을 본 것으로 추정한다.
정준현 금속노조 광주전남지부장은 대회사에서 “조합원들의 정당한 노조 활동이 보장되기 위해서는 노조법 개정은 불가피하다”며 “개정이 돼야만 하청업체에 대해서는 원청이,월드컵 상의탈의녀자회사에 대해서는 모회사가 교섭에 성실하게 임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월드컵 상의탈의녀현대자동차 노사는 지난 9일 파업 없이‘2024년 임금교섭 장정합의안’을 마련했다.상견례 이후 46일 만에 합의에 도달해 2019년 이후 6년 연속 무분규 기록을 남겼다.합의안에는 기본금 11만2000원 인상 등의 내용이 담겼다.
월드컵 상의탈의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상의탈의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TSMC창업자 "日반도체 부흥 시작"… 日, 6조5천억 쏜다ㆍAI가 다 통·번역해주는 시대… 위기의 어문학과ㆍ넘어진 달 착륙선에 로고… 홍보 효과 톡톡히 본 이 회사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정시행 기자 polygon@chosun.
월드컵 상의탈의녀,이번 리버스 피칭에는 KT의 AI, 교육, 물류, 양자컴퓨팅 등 사업·기술부서와 함께 KT클라우드, KT에스테이트, 밀리의서재 등 그룹사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