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히지카타 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제적·심리적·신체적 사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지원하기 위한 상담 서비스 기관이 지정 운영된다.
대구시는 위기임신보호출산법이 19일 시행됨에 따라 한부모가족복지시설인 가톨릭푸름터를 지역상담기관으로 지정헤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기관은 위기 임산부가 스스로 아이를 키울 수 있도록 임신·출산·양육 시 지원받을 수 있는 공적 제도 등을 안내한다.
또,히지카타 짤위기 임산부가 보호출산을 신청하게 되면 의료기관에서 비식별화(전산관리번호 부여) 조치를 통해 가명으로 출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위기 임산부가 7일간의 숙려기간을 거친 뒤 보호 출산을 결정하면,지자체장이 후견인이 돼 아동복지법에 따라 입양,히지카타 짤가정·시설보호 등 필요한 보호절차를 수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히지카타 짤위기임산부 전용 상담전화 1308번도 24시간 운영된다.
박윤희 대구시 청년여성교육국장은 "지역상담기관 운영으로 경제적·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위기임산부의 출산과 양육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위기임산부가 사회적으로 고립되지 않고,히지카타 짤안전하게 출산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출생아동의 안전한 양육환경 제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