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두 번째 갤럭시 스마트폰이 올림픽 개막을 앞둔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현지 시각 다음 달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10일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에서‘삼성 갤럭시 언팩 2024’행사를 연다고 26일 공지했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공개할 제품을 명시하지는 않았지만‘갤럭시 Z폴드’와‘갤럭시 Z플립6’등 폴더블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올초 출시한 AI 스마트폰‘갤럭시 S24’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AI 스마트폰이다.
이날 전 세계 주요 언론사와 파트너사에는 영상 초대장이 전달됐다.
초대장 영상에서는 폴더블 폰을 형상화한 듯한‘V’자 모양의 형체가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파리 에펠탑 이미지와 함께 갤럭시 S24 시리즈 언팩 영상에서도 등장한 적 있는 별 모양 4개를 순서대로 보여준다.이 별 모양은 AI 기능을 의미한다.언팩 행사 주제도‘Galaxy AI is Here’(갤럭시 AI가 여기에 있다)이다.삼성전자가 언팩 행사에서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폴드와 플립에 AI 기능이 탑재될 것을 암시한다.
갤럭시 Z 시리즈 외에도 첫 스마트반지‘갤럭시링’과‘갤럭시 워치7’등 웨어러블 제품의 공개가 예상된다.
언팩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삼성닷컴,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삼성전자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삼성전자가 추진 중인 국가산단에는 150개 이상의 팹리스·소재·부품·장비 기업이, SK하이닉스가 추진하는 협력화단지에는 원익IPS 등 29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세비야 대 페네르바흐체,한 증권사 관계자는 “상장폐지 결정이 내려지면 투자자들이 금융위와 금감원, 거래소, 국회, 청와대 할 것 없이 투서를 넣으니 실무 입장에서는 부담이 크다”면서 “정치적 부담 때문에 자꾸 상폐를 지연시키면서 좀비기업이 이처럼 늘어나게 됐다”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