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더블에잇 토토

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NO.1: 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실종 추정 노동자,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근무 여부 확인 안 돼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수색이 계속되고 있는 24일 저녁 대형 조명이 화재현장을 비추고 있다.김영원 기자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수색이 계속되고 있는 24일 저녁 대형 조명이 화재현장을 비추고 있다.김영원 기자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마지막 실종자를 찾기 위한 수색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다.

25일 소방당국은 전날부터 조명등이 설치된 조연 차량 3대를 동원해 밤샘 인명 수색을 작업을 벌였다.소방인력 100여명과 구조견 2마리를 투입해 실종자(추정) 수색에 나섰으나,현재까지 찾지 못한 상태다.아리셀 관계자는 전날 “노동자 1명이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소방당국에 알렸다.다만,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실종 추정 노동자가 당일 건물 내에서 근무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인명 수색과 함께 화재원인 규명을 위한 관계기관 합동 감식도 벌인다.경기남부경찰청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 수사본부는 소방당국,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토안전원,고용노동부,산업안전관리공단 등과 함께 이날 오전 10시30분부터 합동 감식을 진행한다.경찰은 사망자의 사인 규명 및 신원 확인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주검 부검을 의뢰했다.

앞서 지난 24일 오전 10시31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불이 나 노동자 22명이 숨지고,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8명이 다쳤다.숨진 이들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 작업하는 작업을 하던 중 출입구 쪽에 쌓아둔 베터리 셀에서 불이나 순식간에 화염에 휩싸이면서 미쳐 빠져나오지 못해 변을 당했다.사망자 가운데 20명은 외국 국적(중국 18명,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라오스 1명,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미상 1명)으로 파악됐다.사망자들은 화성지역 장례식장 5곳에 분산돼 안치됐으며,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아직 빈소는 마련되지 않았다.유가족이 입국하는대로 장례 절차 등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

:그는 이번 국정연설에서 “정치인으로서 자신이 때때로 ‘너무 늙었다’라거나 ‘너무 젊다’라는 말을 모두 들었다”며 “젊든지 늙었든지 언제나 지향할 곳이 어디인지를 알고 있다”고 나이보다 방향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2001년 프로야구 드래프트,그러면서 “나는 이런 장면을 볼때마다 우리 정치에서 자칭 보수진영이 자유주의의 이념적 최소치조차 갖고 있지 못하다고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