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테살로니키 여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연제경찰서는 업무방해,테살로니키 여행사기 등의 혐의로 A(20대)씨와 B(20대·여)씨에 대한 고소가 접수돼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부산의 음식점들을 상대로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은 뒤 '음식에 실이 나왔으니 환불해달라'고 요청하는 수법으로 업무를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식당 직원으로 일한 C씨는 "음식에서 실이 나왔다"며 환불요청을 받았는데,이후 약 2개월 뒤 배달전문 음식점을 차린 C씨에게 "아침부터 음식에서 실이 나와 기분이 나쁘다"면서 환불 요청이 접수됐다.
이에 C씨는 환불요청을 한 배달지를 확인해보니 이전에 일했던 식당에 주문한 뒤 환불을 요청했던 배달지와 동일한 곳임을 확인했다.
C씨는 이같은 피해 사실을 자영업자 커뮤니티 사이트에 글을 올렸고,테살로니키 여행해당 게시글을 읽고 '나도 당했다'는 피해 호소가 잇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C씨는 경찰에 A씨와 B씨를 고소했고,테살로니키 여행경찰은 이같은 피해를 당한 식당 업주가 최소 50명에 달한다고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수사중인 사안으로 자세한 사항은 알려줄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