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NO.2: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영어로
NO.3: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일본어
NO.4: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translation
NO.5: 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in english
NO.6: 패밀리링크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NO.7: 크롬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파이낸셜뉴스] '12·3 비상계엄 사태' 당시 계엄사령관을 맡았던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이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포기했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박 총장은 이날 중앙지역군사법원에서 열리는 영장실질심사를 앞두고 심사를 포기하겠다는 뜻을 법원에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박 총장은 지난 3일 계엄 선포 이후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된 인물로 모든 정치활동을 금한다는 등의 위헌적 내용이 담긴 포고령 제1호도 그의 명의로 발표됐다.
앞서 박 총장을 소환조사한 검찰은 포고령 발표 경위,어떻게 도와드릴까요합동참모본부 지휘통제실 내 결심지원실(결심실)에서 윤석열 대통령 등과 논의한 내용 등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본부장 박세현 서울고검장)는 지난 8일과 14일 박 총장을 각각 참고인·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이후 15일 내란 중요임무 종사와 직권남용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박 총장이 영장실질심사 출석을 포기함에 따라 그의 구속영장 발부 여부는 검찰만 출석한 상태에서 심사하거나,어떻게 도와드릴까요검찰이 제출한 증거 자료 등 서면으로 심사될 것으로 전망된다.
#육군참모총장 #계엄사령관 #박안수
크롬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내년도 의대 증원은 사실상 확정됐는데 전공의들의 복귀 조짐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블링컨 장관은 이날 워싱턴DC에서 열린 조태열 장관과의 회담에서 “한·미 양국의 파트너십은 양자관계, 지역, 글로벌 현안 모두에서 한층 더 강력해져 있다”며 글로벌 현안에 대한 한국의 역할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