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s모나코 클레르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HN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NHN의 디지털 마케팅 계열사 NHN애드는 개발 자회사 11시11분을 이달 1일부로 흡수합병했다고 4일 밝혔다.
NHN애드 자회사로 2021년 편입된 11시11분은 마케팅 서비스 및 온라인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인공지능(AI)와 데이터 분석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광고주 및 대행사의 광고 효율 개선을 지원해왔다.
주요 기술로는 실시간 입찰 기반의 광고 운영 플랫폼,as모나코 클레르몽광고 키워드 및 영역을 자동으로 설정해 주는 AI,as모나코 클레르몽비정형 이용자 행동 분석 기술 등이 있다.
NHN애드는 흩어져 있던 기술 및 플랫폼을 통합·재편하고 AI 기술에 기반한 차세대 광고 운영 서비스 개발을 가속화하고자 이번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심도섭 NHN애드 대표는 "11시11분의 우수한 개발 역량과 NHN애드의 풍부한 마케팅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결합하고,as모나코 클레르몽비즈니스의 신속성,as모나코 클레르몽효율성을 향상할 계획"이라며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광고주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