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년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물 뚫고 반대편으로 나가
손님 등 3명 중상,85년 프로야구8명 경상
"후진했는데 차가 앞으로 가"
음주 등 법규위반 정황 없어
[서울경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테슬라 전기차량이 카페로 돌진해 10여명이 부상을 입었다.
14일 용인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10분께 60대 여성 A 씨가 운전하던 테슬라 전기차가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소재의 한 카페 건물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카페에 있던 3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며,85년 프로야구8명은 경상을 입고 치료를 받았다.부상자들은 모두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의 차량은 2층 규모의 카페의 1층 주차장에 도착해 주차를 하던 중 갑자기 속도를 높여 건물로 돌진해 집기류들과 카페 손님들을 덮쳤다.A 씨의 차량은 건물을 관통해 반대편으로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후진을 하려 했는데 차가 앞으로 갔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A 씨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 씨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85년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5년 프로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선제적으로 대손충당금을 쌓으면서 순손실이 발생했다고 중앙회 측은 설명했다.
85년 프로야구,다만 기획재정부가 아직 구체적인 집행 시기와 액수에 대한 계획을 내놓지 않아, 자칫 중동발 수주 훈풍에 제동이 걸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