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8일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충주시 이준석’이라는 제목의 8초짜리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서 충주시 홍보맨으로 유명한 김 주무관은 한 버스에서 옆자리 승객에 기댄 채 잠든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 검은 배경에는‘자도 됩니다!순환 버스 도입.충주시청 홈페이지 참조’라는 문구가 나왔다.충주시에 순환버스가 도입된 것을 홍보하기 위해 김 주무관이 이 의원의 모습을 패러디한 것이다.
앞서 지난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하철에서 정장에 운동화 차림으로 가방을 안고 옆자리 승객에게 기댄 채 자는 이 의원 모습이 올라왔다.해당 글은 삭제됐지만 이 의원의 지역구가 있는 경기도 화성 지역과 이 의원의 지지자들 사이에서 사진이 화제가 됐다.
이에 지난 14일 이 의원은 CBS 라디오‘박재홍의 한판 승부’에 나와 당시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이 의원은 “(사진이 찍혔을 때가) 오후 10시쯤 4호선이었는데 (옆에 앉은 분이) 깨우지 않으셨고 제가 일어났을 때는 없었다”며 “(지하철을) 하도 많이 타서 4호선,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7호선 타는 사람들은 제가 지하철 타는 거 신기하게 생각 안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깨를 내준 승객에게 “4호선 라인이기 때문에 노원,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도봉,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강북쯤에 거주하시는 직장인일 텐데 고단한 퇴근길 조금 더 고단하게 해드려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이 의원은 “이준석 유튜브 채널은 충주시 유튜브와 합동 방송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들은 “충주맨과 동탄맨의 콜라보”,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만남이 꼭 이뤄졌으면 좋겠다”,노팅엄 포리스트 대 afc 본머스 라인업“사칭 계정인 줄 알았는데 진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