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메잇랜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 구성은 내 인생의 영광이자 특권…할일 많으니 이제 시작해야"
수낵 정부 '르완다 정책' 전면 무효…"시작하기도 전에 묻혔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키어 스타머 신임 영국 총리가 6일(현지시간) 성장과 변화를 강조하면서 총리로서의 첫 업무를 시작했다.
AFP·로이터 통신에 따르면,빙고 메잇랜드스타머 총리는 이날 내각 회의 후 기자회견에서 "노동당 정부의 최우선 임무는 성장"이라며 변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전임 리시 수낵 정부가 추진한 반(反) 이민 정책인 '르완다 정책'을 전면 무효화했다.르완다 정책은 불법 이민자들을 르완다로 송환해 난민 심사를 받게 한다는 내용이다.
그는 "르완대 계획은 시작하기도 전에 죽어서 묻혔다"며 "억제력이 없는 속임수를 계속 쓸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
스타머 총리는 이날 부총리를 비롯해 외무·국방·내무·재무장관 등 내각 주요 장관을 발표했다.특히 재무장관에 취임한 레이철 리브스는 영국 최초의 여성 재무장관이다.
그는 이날 내각회의에서 "찰스 3세의 요청을 받아 정부를 구성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영광이자 특권"이라며 "우리는 할 일이 엄청나게 많으니 이제 일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난 4일 실시된 영국 총선에서 스타머 총리가 이끄는 노동당은 전체 의석 650석 중 412석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보수당은 121석에 그치며 1834년 이후 창당 이후 최저 의석수를 차지했다.
빙고 메잇랜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빙고 메잇랜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민주당에서도 이 대표가 지난 5일 영등포 뉴타운 지하상가를 찾아 채현일 영등포갑 후보 지원유세를 했다.
빙고 메잇랜드,1994년 윈도 시작 키 추가 이후 키보드 기본 구성 첫 변경"버튼 하나만 누르면 챗봇 나타나고, 프롬프트 입력 가능" MS 서피스 랩톱 6에 탑재된 코파일럿 키[마이크로소프트 제공](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마이크로소프트(MS)는 21일(현지시간) 자체 인공지능(AI) 모델인 '코파일럿'(Copilot)을 키보드에 기본 버튼으로 탑재한 PC와 노트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