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창희 삼성디스플레이 부사장 13일 '디스플레이 비즈니스 포럼 2024'
"삼성디스플레이는 AI 시대를 맞아 새로운 성장 기회를 잡은 디스플레이 산업을 주도할 것입니다."
이창희 삼성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연구소장(부사장)은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디스플레이 비즈니스 포럼 2024'에 연사로 나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부사장은 'AI 시대를 위한 디스플레이 기술'을 주제로 AI가 탑재된 모바일과 IT 기기에 대한 수요 증가를 예상했습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부품 중에서도 디스플레이 부품에 요구하는 기술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고연산 작업에 많은 전력이 소모되는 점을 고려해,화곡역 복권소비전력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는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는 설명입니다.
이 부사장은 "OLED 기술 연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수명이 긴 재료와 소자 구성을 개발하는 것"이라며 "발열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소재나 픽셀 제어 알고리즘 등 다양한 저소비전력 기술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디스플레이 기술은 멀티모달(복합정보처리) AI와 함께 혼합현실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멀티모달 AI란 텍스트,화곡역 복권이미지,화곡역 복권소리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말합니다.
이 부사장은 "멀티모달 AI는 시선이나 손동작을 추적하고,이를 토대로 시의적절한 이미지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성해 제공하는 XR 기기에서 특히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며 "삼성디스플레이는 고휘도의 올레도스(OLEDoS) 기술과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고해상도 기술로 멀티모달 AI를 뒷받침해 XR 경험의 매력을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센서 통합 디스플레이도 AI 시대에 주목받는 기술입니다.
지난해 삼성디스플레이는 손가락 터치만으로 사용자의 심박수와 혈압,화곡역 복권스트레스 수준을 측정할 수 있는 유기광다이오드 내장 패널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 바 있습니다.
양 손가락을 동시에 센싱할 수 있어 기존 웨어러블 기기보다 정확한 건강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클라우드를 통하지 않고도 고성능 기기로 데이터를 축적,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부사장은 "지문과 생체 정보를 동시에 센싱할 수 있는 패널 기술을 선보인 것은 삼성디스플레이가 처음"이라며 "센서를 내재화한 패널은 사용자의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어 AI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화곡역 복권삼성디스플레이는 자체 연구개발 과정에도 AI를 적극 도입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OLED 유기재료의 분자구조나 패널 회로를 설계할 때 AI를 통해 천문학적인 경우의 수를 시뮬레이션하며 시행착오를 줄인 것이 대표적입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모듈 구조 최적화 연구 과정에도 AI가 활용됐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화곡역 복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화곡역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씨는 A씨와 교제했던 사이로 알려졌다.
화곡역 복권,연령대가 있는 분들은 프린터로 출력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