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주요 공공기관을 폭파하겠다는 협박 이메일이 발송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청은 오늘(14일) 오전 9시쯤 "인천공항을 폭파하겠다는 내용의 영문 이메일을 받았다는 공항 직원의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직원이 받은 이메일의 수신자에는 공항을 비롯해 전국 100여 곳의 공공기관과 단체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이에 인천공항에 특공대와 기동대를 투입해 현장을 수색했는데,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다행히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부산대 병원,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울산대 병원 등 다른 주요 시설에 대해서도 수색이 이뤄졌는데 위험물질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해당 이메일의 발신자를 추적하고,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국제 공조수사도 요청할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클라크 카운티 보안관실 제공]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미국에서 남부 국경을 통한 불법 이민자 유입 문제가 11월 대선의 쟁점으로 부상한 가운데, 불법 입국 후 미국에 정착한 중남미 청년이 여대생을 살인한 혐의로 체포된 사건이 발생했다.
아시안컵 출전국 피파랭킹,여권에서는 “장예찬 전 최고위원의 공천 취소와 용산 참모 출신 후보들의 역차별로 누적된 대통령실의 불만이 비례대표 공천 과정에서 불거진 것”이란 해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