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게임 블랙잭
NO.2: 한게임 포커 블랙잭
1차 사고 뒤 차 몰고 도주하다 버스 충돌 뒤 수풀로 달아나
(제주=연합뉴스) 백나용 기자 = 퇴근 시간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잇는 산간 도로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 차량 4대를 들이받고 도주한 40대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도 소방안전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동부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과 도로교통법(사고 후 미조치),한게임 블랙잭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 위반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11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전날 오후 6시 39분께 한라산 성판악 탐방안내소 인근 5·16 도로에서 서귀포 방면으로 쏘나타 승용차량을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승용차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사고가 나자 잠시 멈췄던 A씨는 이내 파손된 차를 몰고 달아나다가 또다시 중앙선을 침범해 마주 오던 간선버스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버스 승객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한게임 블랙잭한때 극심한 차량 정체가 빚어졌다.
두 번째 사고를 내고 하차한 A씨는 어수선한 상황을 틈타 경찰과 소방 당국이 출동하기 전 차량을 놔둔 채 인근 수풀 속으로 달아났다.
그는 11일 오전 8시 20분께 사고 현장에서 약 13㎞ 떨어진 제주시 양지공원 인근 도로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사고 당시 가해 차량 뒤에서 운전했던 신고자는 사고 직후 A씨가 차에서 내려 담배를 피우며 풀숲에 앉아있던 모습을 기억하고 출근 중 한라생태숲에서 제주시 방면 도로를 걷고 있던 A씨를 발견해 신고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무면허로 지인 차를 몰다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경찰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하지 않았다"며 "사고에 대한 기억이 없고 아침에 눈 떠보니 풀숲에 누워있었다"고 진술했다.
긴급체포 직후 진행한 음주 측정에서 A씨 혈중알코올농도는 0%로 나왔다.
A씨는 신체에 안전띠로 인한 상흔이 남아있을 정도로 사고 당시 충격을 받았으며,한게임 블랙잭현재 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다.
경찰은 "혈액 채취를 통한 음주 여부와 마약 등 약물 투약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며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으로,한게임 블랙잭피의자를 상대로 중앙선 침범 이유 등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한게임 블랙잭
:성북구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B씨는 “2020년도에도 방값 45만원이었는데 지금도 45만원 그대로”라며 “학생들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면 가격을 쉽게 올리기가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게임 블랙잭,kr■축협 “손흥민 손가락 탈구, 이강인 등 선수들 다툼 중 다친 것”[단독] 등록금 2900만원이 총장 아들 회사로…세한대 또 ‘횡령’ 의혹‘동맹국 돈 안 내면 러 방임’ 트럼프에 바이든 “멍청하고 부끄러워”북, 동해로 순항미사일 여러 발…올해 들어 5번째세브란스 ‘청소노동자 노조파괴’ 7년여 만에 유죄…너무 늦게 온 정의박성재 후보자, 절세 효과 누리면서 아내는 탈세 의혹 [뉴스AS]강원래가 영화관 못 들어간 이유…좌석 1%가 장애인석인데도신문윤리위, 고 이선균 보도 47건에 ‘윤리 위반’ 징계[단독] 중소기업, 총선 뒤 대출만기 82조…고금리 빚에 줄도산 위기비닐봉지에 ‘사과 두 알’ 회사 설 선물…누리꾼들 “나도 울었다”▶▶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