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슬라이딩 팬츠
포스코가 올해로 도입 20주년을 맞는 성과공유제를 통해 협력사에 총 8000여억 원의 성과보상금을 지급했다고 8일 밝혔다.
포스코에 따르면 2004년 국내 기업 최초로 도입한 성과공유제를 시행하며 2344개 위·수탁기업과 총 5565건의 개선 과제를 공동 수행했다.포스코는 이들 협력사에 약 8255억 원의 성과보상금을 전달했다.성과공유제는 대기업이 협력사와 공동으로 신기술을 개발하거나 원가 절감을 위해 공정을 개선하는 과제를 진행한 뒤 활동 성과를 함께 나누는 제도다.포스코의 경우 성과공유제 과제 추진을 통해 재무성과가 발생하면,야구 슬라이딩 팬츠절감 금액의 50%를 과제에 참여한 기업에 보상하고 각종 인센티브도 부여한다.포스코는 협력업체와의 성과공유제를 통해 국산화·원가절감 등 다양한 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포스코는 현보산업과 공동 개발한 황화수소 정제설비를 대표 사례로 꼽았다.포스코는 쇳물을 생산할 때 나오는 부산물(슬래그)을 고압 냉각수로 가공한 뒤 수재슬래그를 만들어 판매해 왔다.하지만 환경 관련 법제가 강화되며 수재슬래그 생산 설비를 가동할 때 배출되는 황화수소량을 줄여야 했다.이에 황화수소 배출량을 기준치 이하로 관리할 수 있는 정제 설비를 만들어 수익성을 향상시켰다고 포스코는 설명했다.
야구 슬라이딩 팬츠
:[앵커]얼마전 인천에서 발생한 여고생 사망사건을 계기로 구원파 계열인 기쁜소식선교회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졌습니다.
야구 슬라이딩 팬츠,"We will strive to continue facilitating and assisting local businesses to expand their business to the global market through digitalization," Ginting 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