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찬송 :‘나의 사랑하는 책’199장(통234)
신앙고백 : 사도신경
본문 : 베드로후서 1장 21절
말씀 : 사람들은 성경보다 다른 책을 즐겨 읽곤 합니다‘베스트셀러‘인기 작가가 쓴 책’같은 말에 휘둘려서 그런 책만 읽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리 인생의 나침반,삶의 지혜서,성공의 지침서,문제 해결의 요점이 정리된 책,마음과 육체의 병을 고치는 치유서,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길잡이 역할 등을 하는 책은 단 하나 성경밖에 없습니다.하나님께서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 하신 말씀은 이렇습니다.“그러므로 모든 계시가 너희에게는 봉한 책의 말처럼 되었으니 그것을 글 아는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그가 대답하기를 그것이 봉해졌으니 나는 못 읽겠노라 할 것이요 또 그 책을 글 모르는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그가 대답하기를 나는 글을 모른다 할 것이니라.”(사 29:11~12)
오늘 본문 말씀은 다음과 같습니다.“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받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라.”(벧후 1:21)
하나님은 성령에 감동한 사람들에게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성령으로 말씀하시고 명하사 기록하게 하셨습니다.말씀을 하나님께서 직접 기록하시기도 했는데,도쿄 여행 일정시내 산에서 모세에게 “여호와께서 두 돌판을 네게 주셨나니 그 판의 글은 하나님이 친 수로 기록하신 것이요”(신 9:10)라고 말씀하신 대목,도쿄 여행 일정“그때 사람의 손가락이 나타나서 왕궁 촛대 맞은편 분벽에 글자를 쓰는데”(단 5:5)라는 말씀 등이 대표적입니다.하나님께서는 모세와 많은 선지자를 통해 기록하도록 했습니다.“너는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그 돌들 위에 명백히 기록할지니라”(신 27:8)라는 말씀이 그런 경우입니다.
아울러 사도들에게도 성령으로 기록할 것을 명하셨습니다.“그가 택하신 사도들에게 성령으로 명하시고 승천하신 날까지의 일을 기록하였노라.”(행 1:2)
성경 66권은 하나님께서 선지자들과 사도들이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한 것입니다.선지자가 직접 기록했고,예레미야의 대필자 바룩이나 사도 바울의 대필자 더디오(롬 16:22)를 세워 기록하기도 했습니다.성경의 기록자들을 향해 예수님께서는‘신’이라고 불렀습니다.“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나니”(요 10:35)
즉 성경의 모든 말씀은 예수님에 관한 기록입니다.“나를 가리켜 기록한 것이 두루마리 책에 있나이다”(시 40:7)라고 하셨고,“모세를 믿었더라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요 5:46)라고 하셨으며,“모세의 율법과 선지자의 글과 시편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모든 것”(눅 24:44)이라고 하셨습니다.“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요 5:39)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여호와의 책인 성경을 자세히 읽고”(사 34:16) 부지런히 배워서 성경을 후세에 전해야 합니다.예언의 말씀을 “읽고 믿고 지키는 자들로 하여금 영생”(요일 5:13)을 얻도록 힘써야 할 것입니다.
기도 : 하나님 아버지!성경을 읽고 구원과 생명의 진리로 행하게 하옵소서!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주기도문
양한승 목사(양무리순복음교회)
도쿄 여행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도쿄 여행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8일 여의도 새로운미래 중앙당사에서)△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민주당, 재명당으로 이름 바꿔야"한동훈 국만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도쿄 여행 일정,상황이 장기화될 경우 신규 의사 배출이 늦어지고, 필수의료와 지역의료에 치명타를 입게 될 거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