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등 당첨금액수령하는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회 인사청문회서 밝혀
"세무조사 조용하지만 엄중하게 집행" 강조
강 후보자는 16일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대학원생 시절에 큰 성찰 없이 작성했던 표현으로 가슴을 아프게 한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강 후보자는 1995년 석사 학위 논문에서 '5·18민주화운동'을 '광주사태'로,로또 3등 당첨금액수령하는곳전두환 신군부의 군사쿠데타를 '12·12거사'로 표현해 논란이 일었다.
강 후보자는 "어울리지 않는 표현이 맞다"라며 "5·18민주화운동이 얼마나 가슴 아픈 사건이고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초석을 놓는 숭고한 사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당시 학위 논문이 인용 표기 없이 다른 논문을 표절했다는 지적에는 "인용 표기를 다 넣었어야 하는 아쉬움이 있다"라고 답했다.이어 "당시 국회도서관에서 신문 자료를 뒤지며 쓴 것"이라며 "그러다 보니 실수가 있었다"라고 해명했다.
다만 "표절률이 10% 이내면 양호한 수준으로 들었다"라며 표절률이 높지 않다고 덧붙였다.강 후보자 석사 학위 논문의 표절률은 4% 수준이라는 것이 강 후보자 측 입장이다.
이날 앞서 강 후보자는 "세무조사는 조용하지만 엄중하게 집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후보자는 "특히 부정 탈루소득 등 악의적 탈세에는 효과적인 수단을 동원하는 데 주저하지 않고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라며 "포렌식 등 조사 기법도 더욱 고도화하겠다"고 밝혔다.
또 "세 부담 형평성 제고를 위한 부동산 등 감정평가의 대상과 범위를 보다 확대하고 역외탈세 정보 수집 채널도 다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간 플랫폼의 장점을 벤치마킹해 경정청구·환급신청 등 방식도 납세자 친화적으로 개선하겠다고도 약속했다.
로또 3등 당첨금액수령하는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3등 당첨금액수령하는곳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나가던 주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고 아이 건강은 양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로또 3등 당첨금액수령하는곳,"여러 '상실' 겪었던 과거의 나에게 빚져"■'시차와 시대착오' 저자 전하영女예술가가 마주한 상처 조명타인·사회와의 '시차'도 다뤄전하영 소설가 /사진 제공=정희승 작[서울경제] “예술가 동료로 다가갔지만 이성적인 호감으로 오해를 받는다든가 찍었던 영화의 의도도 곡해를 받으면서 여러 단계에서 상실을 경험한 전하영들이 겹쳐져 캐릭터가 탄생한 것 같아요.